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어울림누리 극장은 계단식! 좌석꿀팁, 아이랑 뮤지컬

by 순댕네 2023. 6. 12.
반응형

 어울림누리극장은 계단식 좌석이라서 키가 작은 아이에게 더 잘 보일 좌석이 어딘지 알고 예매하는 게 좋다. 게다가 좌석별로 티켓 가격이 다른데, 비싼 금액의 좌석도 낮은 가격과 큰 차이가 없다면 아쉬울 것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티켓으로도 좋은 좌석에 앉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아이랑 뮤지컬 보러 갈 때 내가 골랐던 고양어울림누리 극장좌석은 가격대비 좋았다.

 

 

고양-어울림극장-좌석안내도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좌석 안내도

 

고양 어울림누리 좌석 꿀팁

좌석안내도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점이 있는데, 바로 계단식이라는 점이다. op를 제외하고 예매 가능한 자리부터 세어보면 맨 앞에서 5번째 좌석부터, 첫 계단이 시작된다. 그 말인즉슨, 맨 앞부터 네 번째 자리까지는 같은 단차에서 본다는 것. 맨 앞에 앉기 위해 비싼 티켓을 샀다면 모를까 같은 가격이면서 네 번째 자리 라면 조금 아쉬울 수 있다.

 어울림누리 극장 좌석의 꿀팁이라면 꿀팁인 점 또 하나는, 2열과 4열은 보이는 뷰가 같다는 점. 왼쪽에서 무대를 바라볼 것인지 오른쪽에서 무대를 바라볼 것인지의 차이다. 물론 3열이 가운데여서 좋은 열이다. (더 비싸고)

 

 

 

어울림극장-실제좌석-모습

 

내가 앉았던 다섯 번째 자리에서 계단을 바라본 모습.

 

통로 쪽 좌석의 장, 단점

무대를 옆에서 바라볼 수 있는 것이 단점이나, 1열과 5열도 판매하는데. 2,3,4열의 통로는 그리 불편한 정도는 아니다. 그리고 통로 쪽에 앉으면 뮤지컬 관람 때 이동하는 배우와 만날 수도 있다. 게다가 통로는 아이와 뮤지컬을 관람하다 보면 생길 수 있는 일에 대비해서 이동하기 편리해 보였다.

 

 

 계단이 시작되는 첫자리에, 아이에게 주는 키높이방석까지 더하면 다섯 번째 좌석은 관람에 무리가 없다. 일찌감치 한 예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좌석이 꽤 마음에 들었다.

(아이랑 보러 갔던 타요 뮤지컬의 경우 통로로 배우가 오가지는 않았고 앞쪽과 문을 오갔다. )

 

 

 

고양어울림극장-소등고양어울림극장-점등
어울림누리 극장 무대의 모습

 

어울림누리 극장 좌석은 "앞에서 다섯 번째!"

자리에 앉아서 무대를 바라본 모습. 뮤지컬은 모두 마치고 포토타임 때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찍는 게 허용이 가능한 타임에 찍은 모습, 뮤지컬이 끝나고 점등이 되었을 때의 모습.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좌석 꿀팁을 소개해보았다. 같은 가격이라면 더 좋은 자리를 예매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가운데자리도 좋고, 통로 자리도 좋고, 앞자리면 좋다. 이 모든 걸 다 충족하면 베스트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포스팅에 기재한 어울림극장 좌석 꿀팁을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