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으로 가지 않아도 일산에서도 충분히 외국 감성이 있는 가게를 많이 찾을 수 있다. 식사동에 위치한 슈팅맨은 핫도그를 파는 맛집인데, 인테리어가 미국감성을 그 자체다. 지날 때마다 눈길이 끄는 외관에 들어가 볼 수밖에 없었다. 핫도그를 먹으러 가는 것보다는 가게 구경하고, 인스타용 사진을 찍고 오기 좋았던 일산 식사동의 슈팅맨.
슈팅맨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749-6
주차가능
오전 10시~ 오후 8시 (L.O 오후 7시30분) 월요일 오전 11시~
070-8877-1101
그렇지 못한 동네에, 갑작스러운 미국 감성 가게. 뭐 하는 집이지? 오가며 눈길이 자꾸 가던 일산 슈팅맨. 커다란 핫도그 그림이 핫도그집임을 짐작하게 해 주었지만, 의외로 검색해 보니 커피전문점으로 등록되어 있다. 사장님의 스타일인지 미국차량인 포드 픽업트럭이 가게 앞에 주차되어있다. 이 또한 감성이다.
인스타용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 아니야? 깔끔한 토분도 예쁘고, 모자를 쓰고 있는 선인장도 귀엽다. 미국에 가보진 않았지만 흔히들 생각하는 미국느낌이 바로 이런 거잖아.
엉덩이가 편안한 소파좌석부터, 테이블이 넓고 공간활용이 좋은 좌석도 있다. 핫도그에다가 낮맥 한잔을 하기에 참 좋아 보였으나, 의외로 도수가 있는 술은 없고 루트비어와 논알코올 비어와 음료를 판다. 외관이 예쁜 음료들을 예쁘게 세팅해 놓은 냉장고도 느낌 있다.
나무도 예쁘고 약간 마초스타일이 들어간 느낌의 가게 내부. 사장님의 공간인지 대관공간인지 오토바이로 장식된 공간도 있었다.
내부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으러 가기 좋았던 곳. 식사동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 내 입에는 핫도그에 사용된 빵이 기대치보다는 저렴한 느낌이 났다. 소시지의 질도 조금 아쉬웠지만 소스와 토핑 된 바삭함은 괜찮았다. 감성에 취해서 가기 좋은 일산 식사동 슈팅맨.